2024년 07월 02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경북도 임대성 대변인, 영양군 이미지 회복 기여로 감사패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30 08:09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경북도 임대성 대변인이 영양군 이미지 회복과 홍보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로 영양군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 전달

▲오도창 영양군수(우)가 경북도 임대성 대변인(좌)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제공-경북도

이는 최근 구독자 300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의 지역 비하 및 자극적 발언 논란에 대해 적극 대응한 데 대한 감사의 표시다.


경상북도와 영양군이 협력해 기획한 콘텐츠는 지역 주민들과 전국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 13일 도 공식 유튜브 채널 보이소TV에 공개된 '영양 가득 힐링여행' 편은 공개 14일 만에 1만 9천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댓글 이벤트에는 357명이 참여했다.


댓글에는 “이런 멋진 곳이 있었다니 놀랐습니다. 힐링 그 자체~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와 “영양이 이렇게 아름다운 곳인지 처음 알게 되었네요. 얼른 가서 마음의 쉼을 얻고 싶습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감사패를 수여하며 “임대성 대변인의 적극적인 대응 덕분에 영양군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널리 퍼졌다"며, “경상북도와 협력해 앞으로도 지역 홍보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대성 경상북도 대변인은 “영양군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상북도 지역을 비하하거나 잘못된 정보가 전달되는 데 적극 대처하고, 지역의 숨은 아름다움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