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2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강원농특산물 특판전 ‘강원이 특별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30 12:54
강원이 특별

▲강원 농특산물 특판전'강원이 특별해' 안내 포스터. 제공=강원도

강원=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강원특별자치도는 내달 2일부터 10일까지 서울 마포구 도민회관에서 농특산물 특판전 '강원이 특별해'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원 농업인들의 소득 향상과 특별자치도 출범 및 도민회관 내 강원푸드마켓 개장 1주년 축하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


농업인단체총연합회 회원농가, 6차산업인증농가, 전통식품협회, 강원푸드마켓 입점 농가와 농업법인 등이 함께한다.


2일 개막식에서는 김진태 도지사와 유현수 셰프가 강원 농특산물을 활용한 라이브 쿠킹쇼도 선보인다.


토마토, 옥수수, 감자, 버섯 등 강원의 제철 농산물과, 된장, 곤드레국수, 다래음료, 꿀, 감자빵, 전병, 다래피자 등 다양한 가공식품과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생막걸리, 맥주, 와인 등 특색 있는 전통주도 시음·구입할 수 있다.




또한 강원푸드마켓에서 배부하는 부채를 지참한 소비자에게는 경품을 증정하는 에어볼 이벤트와 함께, 1+1판촉행사(9개품목), 경품추첨, 구매금액에 상당하는 상품증정, 반값 타임세일(2일간) 등도 진행한다.


김진태 도지사는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1주년과 강원푸드마켓의 재오픈 1주년을 기념하고, 도내 농업인들이 정성껏 기르고 만든 농특산물을 서울에서 선보이기 위해 이번 특판전을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첨단과 청정이 공존하는 강원특별자치도의 맛있고 건강한 농특산물을 앞으로도 많이 구입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