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육동한 춘천시장, 시민과 함께하는 민선 8기 2주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01 18:36

1일, 시청 직원 커피서비스 및 대중교통 종사자·후평동 뒤뜰상인회 등 시민 소통
2일 조운동 어르신 우유배달·더존비즈온 직원 간담회 예정

육동한 춘천시장, 직원 격려 일일 커피차 운영

▲육동한 춘천시장인 민선 8기 2주년을 맞아 1일 아침 직원 격려 일일 커피차를 운영했다. 제공=춘천시

춘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육동한 춘천시장이 민선 8기 2주년을 맞아 직원을 격려하고 시민과의 만남을 추진하는 등 더 가까이 시민의 곁으로 다가간다.


1일 오전 7시 20분 육 시장은 춘천시민버스 대중교통 종사자와 조찬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강연술 춘천시민버스 대표와 전상철 춘천시민버스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원, 예비승무원이 참여했다.


육 시장은 가로수 정비, 도로파임 신속 정비, 지주식 정류장 그늘막 설치 등 춘천시민버스측의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경청했다.


이어 오전 8시 20분 육 시장은 직접 커피차를 몰고 춘천시청을 찾아 직원들에게 커피를 제공했다.




마을돌봄교육공동체 방문

▲육동한 춘천시장은 1일 민선 8기 2주년을 기념해 마을돌봄 교육공동체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제공=춘천시

또 후평동 뒤뜰상인회와 간담회, 마을돌봄 교육공동체 방문 등 시정의 핵심 동력인 시민을 만나 소통했다.


육동한 시장은 2일에는 조운동 어르신 우유배달에 참여하고 더존비즈온 직원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의견청취 및 기업지원 정책 검토, 기업혁신파크 조성 추진상황을 공유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