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에서 판매 중인 키즈 패션 매거진 '키라키즈'는 최근 헤어핀 브랜드 '베리굿쯔'와 함께 협찬 촬영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헤어핀 외에도 지비츠, 모자 등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베리굿쯔'는 2022년에 런칭된 어린이 패션 잡화 브랜드다. 런칭 후 헤어핀으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리굿쯔'가 '키라키즈 15호'에 플로르 소속 키즈모델들과 함께 했다.
'키라키즈(KiRAKiDZ)'는 아이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찬란한 순간을 담은 새로운 스타일의 패밀리 매거진으로, 매번 새로운 컨셉의 화보와 다양한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키라키즈'는 교보문고 발행 즉시 완판됐으며 추가 발행을 진행하는 키즈 대표 매거진이다. 7월 1일 발매된 15호에는 '마틸다엔와이', '펀해피' 등 '베리굿쯔'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했다.
매거진을 감독하고 있는 플로르방송제작사는 “많은 어린이들이 '키라키즈'에 관심을 갖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에게 행복을 주는 잡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키라키즈 15호는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많은 스탭이 함께 노력해 만들어낸 키라키즈 매거진에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키라키즈 15호에는 브랜드들과 함께 만든 페이지 외에도 어린이들의 미래를 그려볼 수 있는 코너, 어린이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키즈존 코너, 여름철 야외활동에 관한 정보 코너 등 여러 가지 내용을 담았다. 매 호 다채로움을 보여주는 키라키즈 매거진에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플로르방송제작사는 키즈·하이틴 전문 매니지먼트 방송 제작사로 장희수, 윤태진, 고태희, 송하늘이 전속 배우로 활동 중이다. 플로르방송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