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롯데관광개발, 한국서비스대상 여행 부문 ‘종합대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04 11:04

표준협회, 여행산업 발전 공로 인정…올해로 15번째 수상
백현 대표 “최고의 여행, 안전한 여행, 최고 서비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2024 한국서비스 대상' 종합대상

▲3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한국서비스 대상' 시상식에서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롯데관광개발의 백현 대표이사 사장(왼쪽)이 강명수 표준협회 회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올해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3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53년간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고품질 여행상품으로 대한민국 여행산업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종합대상을 영예를 안았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03년 첫 선정 이후 올해까지 모두 15차례 종합대상을 수상했고, 이는 여행업계에선 유일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비스 품질 혁신의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는 제도다.


롯데관광개발은 2010년부터 대한민국 최초 크루즈 전세선 사업을 시작해, 속초·인천·서산을 모항으로 시도하는 등 크루즈 산업 발전과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코로나 이후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선보이고, 최근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한 브랜드 '하이앤드(HIGH&)'를 출시하는 등 고객 의견을 활발하게 반영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올해 선보인 P.S.I(Product, Safety, Information) 캠페인을 통해 '최고의 여행, 안전한 여행,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