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8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수원시농수산물도매시장, 국내산 수산물 구매시 온누리 상품권 환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05 13:13

수산동, 이달 6일부터 12일 까지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구매금액의 최대30%(최대2만 원)환급

ㅇ

▲수원시 농수산물도매시장 수산동 전경 제공=수원시

수원=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수원시가 수원시농수산물도매시장 수산동에서 이달 6일부터 12일까지(7일 제외) 국내산 수산물을 구매하면 최대 2만 원을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고 5일 밝혔다.


국내산 수산물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 준다. 최대 환급 금액은 2만 원이다.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구매한 품목, 수입산 수산물, 정부비축 수산물 방출 품목, 법인카드로 구매하는 경우는 환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수산동 내 56개 점포 중 47개 점포가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에 참여한다. 참여 점포는 수원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급 품목은 냉동 수산물, 선어, 패류, 활어, 건어물 등이다.


행사 기간 내 당일 발행한 영수증만 환급 대상이다.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6시 30분 사이에 결제 영수증을 행사 부스로 가져가 본인확인을 한 후 환급받을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국내산 수산물 소비를 활성화하고,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이 농수산물 도매시장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