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바디프랜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헬스케어 부문 2년 연속 1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0 15:46

안마의자 체험공간 확대·신제품 출시 등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제품.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는 지표이다.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처음 신설된 헬스케어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GAP, 렌탈 기간별 인지가치 등 모든 세부항목들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같은 부문 타 브랜드와 격차를 벌렸다고 바디프랜드는 소개했다.


바디프랜드는 1위를 차지할 수 있게 된 배경으로 △공격적인 R&D 투자를 통한 차별화 △다양한 안마의자 신제품 출시 △안마의자 5년 무상 A/S 등을 꼽았다. 경기 침체로 어려운 대외상황에도 불구하고 헬스케어로봇 시장 개척 등 고객만족도를 위한 투자를 계속 이어나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지난 4월 실시한 한국리서치 마사지 가전 이용자 설문조사의 '배송·설치 서비스' 부문에서도 바디프랜드는 만족한다는 응답 비율 90.4%를 달성했다. A/S 신속성에 대한 항목에서도 만족도가 77.2%에 달했다고 바디프랜드는 덧붙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NCSI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관점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