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가 오는 12월 31일까지 해외여행 계획을 등록해 여행에 필요한 각종 혜택 정보를 미리 제공받고 네이버페이로 이용한 해외결제·여행보험 이용금액의 10%(최대 3만원)를 돌려주는 '해외여행 10% 아끼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 페이지에 본인의 해외여행 일정을 등록하면 여행지에서 받을 수 있는 네이버페이 결제혜택과 해외여행보험 등 해외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네이버페이 QR결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거나 '네이버페이 해외여행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이용금액의 10%(최대 3만원)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준다.
여행 일정을 등록한 직후부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결제한 모든 금액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러 번 여행을 가더라도 한도 내에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 혜택은 별도의 신청없이 결제일 익월 내에 자동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여러 보험사들의 해외여행보험 상품을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해외여행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 사전 신청해 출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이달 중순 출시할 예정이다.
해외여행 준비에 도움되는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 등록한 해외여행지에서 받을 수 있는 국가별 네이버페이 결제혜택과 다양한 면세점 혜택, 미리 알고 있으면 좋은 여행지 정보를 모아볼 수 있고, 여행지별로 개설된 네이버 오픈톡에 참여해 실시간 여행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홍순도 네이버페이 마케팅스튜디오 리더는 “네이버페이와 함께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하고, 다양한 포인트 혜택으로 더 알뜰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