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강세민

semin3824@ekn.kr

강세민기자 기사모음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지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7 13:09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지원

▲지난 12일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는 취약계층 어르신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동구자성대노인복지관을 통해 기부금 700만 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박희태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장, 이은숙 동구자성대노인복지관장. 제공=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

부산= 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지사장 박희태)는 지난 12일 '취약계층 어르신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동구자성대노인복지관에 기부금 7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부산 동구 범일2동 소재 동구자성대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박희태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장, 이은숙 동구자성대노인복지관장, 봉사자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기부금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지역봉사자와 함께 여름철 해충 유입방지를 위한 방충망 설치 및 도배·장판 교체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는 부산 동구지역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노후 생활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는 취약계층 결식 예방사업, 노인 일자리 창출, 사회안전망 강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