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08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인터파크트리플, 외국인 관광객 유입 위해 서울시와 업무협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8 14:58

트리플 코리아 통해 서울 명소·축제 해외 마케팅 집중

인터파크트리플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왼쪽)와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이 18일 서울 소공동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열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트리플은 서울특별시와 인바운드(방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서울시와 인터파크트리플이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늘리기 위한 협업을 지속하고자 진행됐다. 구체적으로 △서울의 각종 관광명소와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마케팅 △외래관광객의 편리한 서울 여행을 지원하기 위한 정보 제공 △서울에서 열리는 다양한 국제행사의 성공 개최 지원 △한국의 수준 높은 공연문화의 글로벌 확산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인터파크트리플은 자사 여행 플랫폼인 트리플 코리아를 통해 '서울달(SEOULDAL)' 등 서울 대표 명소와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서울페스타' 등 대표 축제의 해외 마케팅 및 상품 개발 등에 나설 계획이다.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는 “지난해 인바운드 관광객 5000만명의 슬로건을 내건 이후 인터파크트리플은 해외 관광객 유치에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외국인 관광객들이 서울의 다양한 모습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트리플 코리아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이번 MOU를 계기로 온라인 여행플랫폼과 다각적으로 협업해 서울의 다채로운 멋과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