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삼국유사테마파크, 개장 4주년 및 대구광역시 편입 1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8 17:02

군위=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삼국유사테마파크는 개장 4주년과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7일부터 8월 4일까지 운영 시간을 기존 오후 6시에서 오후 8시로 연장한다. 주말 동안에는 <아수(水)라장> 축제를 해룡물놀이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축제는 선착순 200명에게 미니튜브를 증정하며, 물총축제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물총축제에 참여하는 입장객은 물총과 우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지난 12일 개장 4주년과 대구 편입 1주년을 기념하여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군위축협과 협력하여 군위의 우수한 한우와 매력적인 관광지, 숙박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소개했으며, 1시간 동안 3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러한 높은 조회수는 군위 지역의 관광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사공모 씨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축제를 통해 군위군과 삼국유사테마파크가 여름 휴가철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특별한 장소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삼국유사테마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