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06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HS화성,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입주민에게 감사패 받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21 18:13
1

▲(좌)서대구역센텀 입주예정자협의회 대표 이동식, (우)서대구역센텀 화성파크드림 현장소장 성병훈 제공=HS화성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HS화성은 8월 입주를 앞두고 최근 사전점검을 진행한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의 입주예정자협의회로부터 입주민의 다양한 의견 수용과 조합 및 입주예정자협의회와 시공사간의 원활한 소통, 사전입주점검을 위한 철저한 하자점검 등, 세심한 기술력과 정성으로 준공을 위해 노력한 현장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감사패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입주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안전하고 포근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입주예정자협의회 이동식 대표가 서대구역 센텀 현장을 찾아 성병훈 현장소장에게 직접 전달했다.


특히 각종 아파트 하자가 사회적 이슈인 상황에서, 입주민과 시공사간에 건축현장 각 부문별 진행 상황에 대한 주기적인 피드백과 상호공감을 바탕으로 큰 차질없이 사전입주점검을 마무리한 것에 감사를 표했다.


해당 단지는 서구 평리동 평리재정비촉진지구 내 5구역으로, 지하3층, 지상 34층 총 1,404세대 및 부대복리시설을 갖춘 대단지이다.


오는 8월 말부터 입주가 진행되면, 작년 10월에 입주개시한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과 더불어 일대에 3,000여 세대의 HS화성 브랜드 대단지가 조성된다.




성병훈 서대구역 센텀 현장소장은 “오랜 기다림 끝에 예정대로 8월 말에 입주를 시작하게 되는 입주민 여러분께 먼저 축하를 드린다."며 “고객 여러분이 HS화성에서 보내는 시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HS화성을 믿고 기다려준 입주민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입주 후에도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