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봉화군, 2024 문화관광형 육성사업으로 억지춘양시장 고객감사축제 및 주말장터 개장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25 09:46

봉화=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봉화군은 오는 29일 2024년 문화관광형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억지춘양시장에서 고객감사축제와 주말장터 개장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봉화군, 억지춘양시장 고객감사축제 및 주말장터 개장식 행사 개최

▲봉화군은 억지춘양시장 고객감사축제 및 주말장터 개장식 행사를 개최 했다. 제공-봉화군

고객감사축제는 지역 주민 및 시장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매직 저글링, 지역가수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말장터는 10월 9일까지 매주 금~일요일에 8회 운영되며, 버스킹, 문화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또한, 고객감사축제와 주말장터 외에도 인근 단양구경시장과 연계한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정보 교류와 특화상품의 교차 전시 및 판매를 통해 상호 협력의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추가로, 8월 9일에는 '어디든 찾아가는 야외 노래방'과 태군노래자랑(LG헬로비전, 박군·나태주) 및 추석노래자랑 등 지역 주민과 관광객, 상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봉화군 관계자는 “이번 고객감사축제와 주말장터를 통해 시장 방문객과 상인,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