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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태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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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소셜아이어워드’ 4개 분야 대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28 11:00

프로모션 혁신대상·소셜미디어 대상 등 수상
새 슬로건 맞춰 SNS 채널 개편 등 소통 노력

LG유플러스 14면

▲LG유플러스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 4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LG유플러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 4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 맞는 소셜아이어워드는 4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과정을 거쳐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측면에서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총 6개 플랫폼별 12개 부문 50개 분야에 걸쳐 263업체가 참여해 총 355개의 소셜인터넷서비스가 등록됐다.


LG유플러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블로그 등 채널별 특성에 맞춰 소통한 사례를 인정받아 △'프로모션 혁신대상' △정보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블로그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등 4개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다.


특히 지난 4월 '인공지능(AI)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라는 신규 슬로건을 공개함에 따라 SNS 채널 개편을 단행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심사위원들로부터 자체 생성형 AI 기술 '익시(ixi)'의 기술력을 직접 고객이 참여하고 경험할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기획력과 마케팅 진행 과정에서 고객 눈높이를 맞추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펼친 점이 호평을 얻었다고 강조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수상은 SNS 트렌드와 채널별 특성에 따라 AI 기술을 접목한 신선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며 고객경험을 혁신하는 'AX 컴퍼니'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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