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9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달콤왕가탕후루, 제로슈거 '달콤스윗트리' 설탕무첨가탕후루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31 15:59

25.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달콤왕가탕후루'는 오는 8월 2일 새로운 메뉴인 '제로슈거달콤스윗트리'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달콤왕가탕후루에 따르면 고객에게 더욱 건강한 디저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제로슈거 제품인 '달콤스윗트리'를 개발 및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설탕무첨가로 기존 탕후루의 맛과 식감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소말트를 포함한 8가지의 대체 성분을 배합하여 달콤한 맛을 내면서도 대체당 특유의 맛을 최소화했다.

아울러달콤스윗트리설탕무첨가탕후루는 코팅 두께를 30% 이상 줄이는 새로운 제조 공법을 도입하여 기존 설탕 사용 제품 대비 더욱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는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깔끔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가격 측면에서도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제로슈거달콤스윗트리 제품은
기존설탕대비 8배 대체당의 높은 원가에도 불구하고 기존 가격에서 단 500원 더 높게 책정될 예정이다. 이는 대체당의 원가가 기존 설탕 대비 높은 점을 고려할 때 상당히 합리적인 결정이라는 평가다.

달콤왕가탕후루는 앞으로도 전통의 맛과 건강 트렌드를 결합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소비 수요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건강한 디저트를 지향하는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달콤왕가탕후루 관계자는 "이번 개발 과정에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최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과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디저트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