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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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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흥군, 민원서비스 만족도 89.5점 ‘우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02 13:12

피드백 및 개선 노력 결실

고흥군

▲고흥군청.

고흥=에너지경제신문 이정진 기자 전남 고흥군은 민원 행정서비스 품격 향상과 군민이 감동하는 친절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반기 민원서비스 만족도 전화조사를 한 결과 89.5점으로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군에 따르면 지난 상반기 5회 조사 결과 민원 행정서비스 만족도는 88.2점에서 91.2점으로 지난 2월에 실시한 첫 조사 대비 +3.0점 상승했으며, 이는 매회 조사 결과 전부서 피드백 공유로 민원 만족도 제고 방안을 마련하고 조치 결과를 점검하는 등 노력의 결실이라고 전했다.


상반기 민원서비스 만족도 전화조사는 '유기한 3일 이상 법정민원'과 '군수에게 바란다'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민원인 1000명(5회)을 대상으로 서비스 과정(전문성, 친절성, 적극성), 서비스 결과(공정성, 대응성, 신속성), 서비스 환경 등을 전문기관 위탁 전화조사로 민원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고흥군은 하반기에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전화조사를 5회(1000명)를 실시할 예정이며 민원인의 서비스 불편 및 요구사항에 대해 적극 해소·개선해 나감으로써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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