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김윤호

kyh81@ekn.kr

김윤호기자 기사모음




LG U+ 디지털 콘텐츠 채널 ‘유잼’, ICT 어워드 코리아서 금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25 10:20

카피의 독창성·콘텐츠 이용의 효율성 등서 우수한 평가 받아

LG유플러스

▲(왼쪽부터) LG유플러스 디지털커뮤니케이션팀 윤지혜 선임, 이미소 사원, 이명연 책임, 김윤지 사원, 구수진 팀장이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LG유플러스가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기도가 후원하는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디지털 콘텐츠 & 마케팅 분야 '금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1회째 맞는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앱‧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어워드다. △디지털 인사이트 △디지털 서비스 혁신 △웹·앱사이트 품질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기술혁신 △디지털 콘텐츠 & 마케팅 6개 부문에서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선보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웹사이트 '유플러스닷컴'과 공식 애플리케이션 '당신의U+' 등 디지털 대표채널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채널 '유잼'이 △정보의 접근성 및 신뢰성 △카피의 독창성 △콘텐츠의 정량·정성적 평가 △콘텐츠 이용의 효율성과 편의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유잼은 올 1월 디지털 대표채널에서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신설한 콘텐츠 채널이다. 통신 분야 특성상 고객이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풀어 설명하는 '통신 꿀팁' 콘텐츠 57편을 공개, 오픈 7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1172만 건을 기록했다.


전경혜 LG유플러스 디지털CX담당(상무)는 “고객이 통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올해 디지털 대표채널에서 신설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채널이 인정을 받아 기쁘다"며 “디지털 채널 접점을 중심으로 MZ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해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