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이태민

etm@ekn.kr

이태민기자 기사모음




‘27돌’ SKB, 환경정화활동으로 창립 의미 되새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23 19:48

서울 이촌 한강공원서 자원봉사활동
박진효 사장 등 임직원 60여명 참여

스크스크

▲SK브로드밴드 임직원들이 23일 서울 이촌 한강공원에서 창립 27주년 기념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SKB)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서울 이촌 한강공원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지역 사회 기여를 통한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버팀목 역할을 해 준 고객과 사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현장에는 박진효 SKB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6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이촌 한강공원 내 생태계 교란외래 식물을 제거하고, 공원 곳곳의 환경을 정리했다. 봉사 전 화학약품을 사용할 수 없는 한강에서 일일이 사람 손으로 뽑아야 하는 생태계 교란 식물을 효율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교육을 받았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원 전체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박 대표는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창립기념일의 의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며 “환경 보호와 지역 사회 기여는 우리의 중요한 책임이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