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롯데웰푸드, 간편식 ‘식사이론’ 출시…헬스&웰니스 공략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02 10:17

‘건강 지향 소재 활용’ 떡볶이, 만두 등 5종 선봬

2일 롯데웰푸드가 출시한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신제품 5종. 사진=롯데웰푸드

▲2일 롯데웰푸드가 출시한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신제품 5종.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첫 제품으로 떡.튀.만(떡볶이.튀김.만두) 떡볶이 간편식 1종 대파고기만두 단호박닭가슴살만두 메밀부추만두 바삭납작만두 등 만두 간편식 4종까지 총 5종을 내놓았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에 건강 지향 소재를 활용해 영양을 강화하거나 맛을 유지하면서열량을 줄이는 등 헬스&웰니스 요소를 부여했다는 롯데웰푸드의 설명이다.


향후 꾸준한 제품 개발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도 공개할 계획이다.


패키지는 흑백 색상이 주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무채색 배경과 대비되는 메뉴 연출로 강렬한 색감을 강조했다.




식사이론은 '식사는 거짓말 하지 않는다'는 세계관을 구축하는 마케팅도 선보인다. TV는 물론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세계관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TV 광고의 공유 '내가 먹는 것이 내가 된다'는 메시지를 영상에 담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간편하게 먹는 것만으로 건강한 식단을 챙길 수 있는 혁신적인 간편식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다양한 간편식 카테고리로 브랜드를 확장해 간편식 시장의 대표 헬스&웰니스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