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임병택 시흥시장 ‘청소년 도박근절 챌린지’ 동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04 08:57
임병택 시흥시장 4일 '청소년 도박근절 릴레이 챌린지' 참여

▲임병택 시흥시장 4일 '청소년 도박근절 릴레이 챌린지' 참여. 제공=시흥시

시흥=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임병택 시흥시장이 '청소년 도박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4일 참여했다. 이번 챌린지는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과 확산 방지를 위해 서울특별시경찰청이 올해 3월부터 진행해온 캠페인으로, 지목받은 사람이 챌린지 참여를 인증한 뒤 다음 주자 3명을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운영된다.


최대호 안양시장 지목을 받아 임병택 시장은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누리소통망(SNS)에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 범죄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며 청소년 도박 심각성을 전파했다.


임병택 시장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불법도박은 사회에 중대한 악영향을 미치는 범죄로 반드시 근절돼야 한다. 청소년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권했다.


임병택 시장은 다음 릴레이 챌린지 주자로 박승원 광명시장, 강은석 시흥경찰서장, 이덕희 시흥청소년재단 대표이사를 각각 지목했다.


한편 청소년 도박근절 릴레이 챌린지는 별도 지명을 받지 않았더라도 시민 누구나 청소년 도박근절 메시지를 SNS에 게재하며 참여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