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8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경현

pearl@ekn.kr

박경현기자 기사모음




주변 동물병원 진료비 비교 가능…삼성화재 ‘착!한펫 서비스’ 리뉴얼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18 17:09
삼성화재가 '착!한생활시리즈' 중 펫 건강관리 서비스인 '착!한펫 서비스'를 리뉴얼 해 오픈한다.

▲삼성화재가 '착!한생활시리즈' 중 펫 건강관리 서비스인 '착!한펫 서비스'를 리뉴얼 해 오픈한다.

삼성화재가 '착!한생활시리즈' 중 펫 건강관리 서비스인 '착!한펫 서비스'를 리뉴얼 해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반려동물 건강관리 서비스 '착!한펫'을 이달 14일부터 새로운 서비스로 리뉴얼했다. 리뉴얼된 서비스의 주요 기능은 △동물병원 진료비 비교와 △AI건강체크 기능이다.


이번에 신설된 '동물병원 진료비 비교' 기능은 내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동물병원의 주요 진료항목에 대한 진료비를 비교해주는 서비스다. 착!한펫 메인화면에서 내 위치 주소를 클릭하거나 검색창에 주소 또는 병원명을 검색하면, 진료항목별 진료비 정보와 24시간 진료여부와 같이 병원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수도권 주요지역을 대상으로 우선 오픈한 후 지속적으로 대상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착!한펫 서비스'에서 제공하던 AI건강체크 기능에서는 체크 가능 부위를 확대했다. 기존에는 반려동물의 눈과 피부만 체크가 가능했다면, 이제는 치아와 관절의 건강이상 여부까지 사진촬영을 통해 간편하게 체크할 수 있다.


리뉴얼된 '착!한펫 서비스'는 AI건강체크를 통해 이용자들이 병원 방문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수 있게 될 전망이다. 동물병원 진료비 비교를 통해 병원 선택에 대한 정보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앞으로 '착!한생활시리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맞춤형 보험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