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5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유정복, “선행 시민들은 인천의 든든한 버팀목...지원 강화할 것”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25 13:10

선행과 봉사 실천한 모범시민 등 90명에게 표창 수여
유 시장,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시민들께 감사 전달

인천시

▲유정복 인천시장이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3분기 모범선행시민 및 우수 이ㆍ통장 표창 수여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제공=인천시

인천=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인천시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정 발전에 헌신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한 모범선행시민과 우수 이·통장, 그리고 이·통장 지원에 기여한 공무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지난 8월 인천 청라에서 발생한 화재 당시 피해 이웃을 위해 무료 식사 제공, 무료 세차, 응급 진료소(나은병원) 운영, 물품 지원 등으로 돕고 헌신한 김도희, 김영호, 김재성, 남상휴, 박효선, 최한수 △폐지 줍는 어르신을 도와 교통사고를 예방한 오찬영, 임수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화재를 초기 진압하여 인명사고를 막은 임재훈, 김영훈, 채종화 시민 등 모범선행시민 41명과 △지역 문제 해결을 위해 애쓰는 우수 이·통장 49명 등 총 90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인천시

▲유정복 인천시장이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3분기 모범선행시민 및 우수 이ㆍ통장 표창 수여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인천시

유정복 인천시장은 “여러분들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함께 노력해 주신 덕분에 인천은 초일류 도시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게 됐다"며 “인천시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 줘 감사하고 앞으로도 선행을 실천하는 시민이 더 많아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과 봉사 정신을 기리고, 그들의 노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선행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이들을 격려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