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1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이태민

etm@ekn.kr

이태민기자 기사모음




LGU+, 12지신 모티브 액션물 ‘트웰브’ 제작…내년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31 12:50
ㄴㄴㄴㄴㄴㄴㄴㄴ

▲LG유플러스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X+U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트웰브'를 제작한다.

LG유플러스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X+U는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트웰브'를 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트웰브는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시리즈로, 봉인된 힘을 깨우려는 악의 무리들을 상대로 벌이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다.


악귀들로부터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인간세계에 살고 있는 12천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12지신과 악귀 등 독창적인 세계관을 설정해 새롭고 흥미로운 서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는 마동석·박형식·서인국·성동일·이주빈·고규필·강미나·성유빈·안지혜·레지나 레이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내년 공개를 목표로 이달부터 촬영에 돌입했다는 설명이다.


앞서 스튜디오X+U는 디즈니플러스와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한 미스터리 스릴러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CCO)는 “트웰브는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청 경험을 선사할 글로벌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STUDIO X+U의 기획·제작 역량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