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에너지경제신문 이상욱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경남BC카드 '울산 신정시장·탑마트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소비자가 모바일뱅킹앱 생활혜택 '마이태그'에서 '울산 신정시장 20%'를 태그한 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시장 내 BC카드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면 20%를 청구 할인해준다.
또 '울산 신정시장 30%'를 태그한 뒤 경남BC카드를 등록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시장 내 온누리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30%를 청구 할인한다.
여기에 '울산 신정시장 20% 또는 30%'에 참여한 고객이 '울산 신정시장 경품응모'를 태그하면 100명을 추첨해 아르떼 뮤지엄 부산점 입장권(2매)을 지급한다.
'탑마트 울산 5개점'을 태그한 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울산에 소재한 서원유통 탑마트 화봉점, 구영점, 천상점, 남창점, 언양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마이태그 서비스는 고객 소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생활혜택 '마이태그'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한 후 경남BC카드로 조건에 맞게 결제하면 해당 기간에 할인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이 제공되는 마이태그 항목은 편의점, 마트, 식당, 여행, 숙박, 항공, 관광지, 도서, 쇼핑 등이 있다.
이동원 BNK경남은행 결제사업부 부장은 “이번 마이태그 이벤트는 울산 시민들의 소비가 많은 신정시장과 탑마트 5곳에서 진행된다. 지역 전통시장 및 마트 소비 촉진과 고객 혜택 제공이라는 컨셉으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경남BC카드 회원들에게 각종 혜택을 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