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정 학생, 데이스타일 종목 경북도지사상
헤어바이나이트, 바디페인팅/공모전 종목 대상·금상 수상
경산=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대구대학교 뷰티스타일학과 학생들이 지난 5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4회 경상북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에서 대거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대구대 뷰티스타일학과는 데이스타일, 헤어바이나이트, 바디페인팅/공모전 종목에서 참가 학생 10명 전원이 수상해 주목 받았다.
이 학과의 장현정 학생은 데이스타일 종목에서 대상(경북도지사상)을 차지했고, 같은 학과 백단비 학생은 금상, 이채희, 김민주 학생은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또한 헤어바이나이트 종목에서는 전혜은 학생이 대상(경주시장상)을, 우채민 학생이 금상을 받았고, 바디페인팅/공모전 종목에서는 오윤정, 이소미 학생이 대상(경주시장상)을, 김가영, 정소영 학생이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
송록영 대구대 뷰티스타일학과 학과장은 “우리 학과 학생들은 국내는 물론 국제 미용대회에서 대거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K 뷰티를 전 세계에 알리는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대 뷰티스타일학과는 올해 △ 2024 OMC 헤어월드' 대회 종합 우승 비롯해 △ 제6회 국제뷰티산업콘테스트 △ 제10회 아시아미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 컨테스트 제37회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 등에서 대거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