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한 해의 마무리와 한 해의 시작을 영웅시대와 함께하는 가운데, '임영웅 리사이틀' 티켓 예매가 오늘(20일) 시작된다.
연말에 시작해 연초까지 이어지는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은 임영웅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명곡들의 향연이 펼쳐져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화려한 연출을 예고했다.
앞서 공개된 '임영웅 리사이틀' 메인 포스터에는 올블랙 슈트를 착용하고 감성이 충만한 눈빛을 보여주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임영웅 리사이틀'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는 가운데, 이번에도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티켓 예매는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되며, 티켓은 회차당 1인 2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특히 4층 좌석의 경우, 안전상의 이유로 가족석(2인석)으로만 운영돼 1좌석 선택시 자동으로 2좌석 연석으로 예매된다. 가족석(2인석)을 예매했을 경우 동일회차서 추가 좌석 예매가 불가하다.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영웅 리사이틀'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