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정현

bigdata@ekn.kr

김정현기자 기사모음




[디시트렌드] “코트를 지배한 스파이크 여왕 투표 1위는 김연경!”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2.09 16:30
김연경 선수 / 사진=인스타그램

▲김연경 선수 / 사진=인스타그램

지난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코트를 지배한 스파이크 여왕은 누구?" 투표에서 김연경이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를 차지하며 팬들에게 다시 한번 그녀의 명성을 입증했다. 이번 투표는 배구 팬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지지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상위 5명의 선수들이 영광의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여자 배구선수 인기투표 순위 차트 ⓒ디시트렌드

▲여자 배구선수 인기투표 순위 차트 ⓒ디시트렌드


1위: 김연경 - 1,372표


“배구 여제"로 불리는 김연경이 1,372표를 얻으며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그녀는 강력한 스파이크와 리더십으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팬들은 김연경에 대해 “역시 연경 신!"이라며 그녀의 기량과 인품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2위: 정호영 - 633표


2위를 차지한 정호영은 차세대 배구 스타로 주목받으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정호영의 강력한 공격과 안정적인 플레이는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김연경의 뒤를 이을 차세대 에이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3위: 강소휘 - 140표


3위는 강소휘가 차지했다. 강소휘는 특유의 유연한 플레이와 팀워크로 팬들의 지지를 얻었다. 팬들은 그녀의 경기 스타일을 두고 “코트 위에서 빛나는 플레이메이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4위: 김수지 - 115표


4위에 오른 김수지는 블로킹과 수비에서의 뛰어난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헌신적인 경기 운영은 팀의 안정감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5위: 이예림 - 96표


이예림은 5위를 기록하며 팬들에게 그녀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예림의 날카로운 스파이크와 끈기 있는 경기 스타일은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배구 스타들의 활약


이번 투표는 배구 팬들이 선수들에게 얼마나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를 잘 보여주는 자리였다. 배구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팬들과 선수들이 하나로 연결되는 중요한 매개체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투표 결과는 선수들이 코트 위에서 펼치는 노력과 열정이 팬들에게 얼마나 큰 감동으로 다가가는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앞으로도 이들이 보여줄 더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배구 팬들의 응원이 계속되길 바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