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코나퀸즈와 현대자동차가 협업한 ‘코나앳홈 드립백’ 이미지(사진=코나퀸즈) |
이번 협업은 현대자동차의 신차 ‘코나’와 카페 코나퀸즈의 이름이 같아 성사됐다.
코나앳홈은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8g씩 소량 포장한 드립백 형태의 커피다. 뛰어난 휴대성과 특별한 기구 없이 간단한 방식으로 풍부한 맛과 향이 담긴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커피 매니아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코나앳홈은 지난 5월 몰타(Malta)에서 열린 ‘2017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 처음 출전해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정판 ‘코나앳홈’의 패키지는 카페 코나퀸즈 특유의 하와이안 플라워 문양과 현대자동차의 로고가 함께 포함됐다.
한정판 제품은 SNS 이벤트를 통해 총 5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1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9일 발표된다.
카페 코나퀸즈 관계자는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는 다른 분야 브랜드와의 협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현대자동차와의 협업을 통해 카페 코나퀸즈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