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하이리빙, ‘미라클 골드 테라피’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3.11 10:48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하이리빙 뷰티 브랜드 떼즈블랑이 미세전류를 활용해 고분자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는 ‘미라클 골드 테라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스킨케어 솔루션 ‘Tissue X™’ 기술을 더한 듀얼 마스크 시스템이다. 99.9% 순금 24K 골드, 줄기세포배양액, 저분자 히알루론산, 리포솜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됐다.

미라클 골드 테라피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순금은 클레오파트라나 양귀비 등 고대 미인들이 피부 관리를 위해 즐겨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순금은 피부 정화, 영양공급, 피부활력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줄기세포배양액은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에 기여할 수 있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쉽게 흡수되며 피부를 맑게 유지하는 것을 도우며 리포솜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성분으로 수분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미라클 골드 테라피는 총 3단계 스페셜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단계는 줄기세포배양액 앰플을 이용해 얼굴에 고농축 영양을 부여한다. 유효성분들의 집약을 통해 지친 피부에 강한 에너지를 선사하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 가능하다.

두 번째는 단계는 마이크로커넌트 듀얼 마스크 시스템으로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단계로 인리칭 마스크와 임파워링 마스크를 각각 붙여야 한다. 우선 인리칭 마스크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시킨 후 임파워링 마스크를 꺼내어 실버 패턴이 위를 향하도록 내장된 트레이 위에 펼친 뒤 양쪽 이온셀에 부스팅 에센스를 고르게 나누어 도포해 준다. 이후 임파워링 마스크를 골드 부분이 바깥쪽을 향하게 인리칭 마스크 위에 덧붙이면 된다. 마스크팩 사용 시간은 약 20분~25분이다.

마지막 세 번째는 순금과 생체 친화 성분이 함유된 미라클 골드 에센스를 발라 피부에 생기를 충전하며 보습막을 강화하는 단계이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미라클 골드 테라피를 이용하면 별도의 디바이스 없이 미세전류가 발생하는 Tissue X™ 기술로 고분자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킬 수 있다”며, “해당 기술을 통해 더욱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 결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빙은 미라클 골드 테라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미라클 골드 테라피 구매 시 떼즈블랑 아이 링클 코렉팅 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