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메디덴코, 한부모 가정을 위한 투투스 오리진·키즈·맘 치약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2.05 13:51

사진(2).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프리미엄 일상생활용품 제조업체 메디덴코(대표 김두열)가 설 명절을 앞두고 생애주기형 덴탈케어 브랜드 투투스 치약을 한부모가족의 사회경제적 복지활동을 진행 중인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에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능성 치약 투투스 1,400개는 도담도담을 통해 전국의 한부모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한다.

도담도담은 취약계층인 한부모가정, 미혼부·모가정, 조손가정이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돕고자 설립된 협회로 향기박스, 향기장터, 향기 장학생, 후원물품 지원을 통해 전국의 한부모가정 지원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두열 대표는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투투스와 함께 어린이는 물론 구강안전이 필요한 분들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도담도담 대표는 “메디덴코 임직원 분들의 따뜻한 실천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를 둔 한부모가정에 필요한 후원의 손길인 만큼 그 마음이 잘 전달되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덴코는 지난 3월 경남 거창군청에 코로나19 극복 물품 기부에 동참한 데 이어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투투스 구강용품을 기부함으로써 위생관리가 중요한 시기 건강하고 안전한 구강 관리를 위해 꾸준한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