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뉴트리원, 밀알복지재단 ‘기브 러브(Give Love)’ 캠페인 참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12.13 12:56

123.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건강브랜드 뉴트리원이 연말을 맞아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기브 러브(Give Love)’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에서 실시하는 ‘기브 러브’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타격을 입은 고용취약계층의 자립지원을 위한 기업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취약계층에게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자 생활에 필요한 물품 및 건강식품, 의류 등을 상자에 모아 전달한다.

뉴트리원은 이번 캠페인에 ‘자상(자발적 상생)한’ 기업으로 참여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기부 물품을 구성했다. 기부 물품은 ‘프리미엄 프로폴리스’와 ‘남극 크릴골드’, ‘듀얼이너뷰티 콜라겐•아르간 더 로얄’ 등 총 3종으로 소비자가로 약 2억 8천만원 상당이다.

뉴트리원은 밀알복지재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지난 9월에도 밀알복지재단이 실시하는 ‘자상 한 상자’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취약계층에게 나눔의 손길을 전한 바 있다.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이번 연말에도 자발적 상생에 동참해 준 뉴트리원에게감사드린다”라며 “뉴트리원이 기부한 물품을 곳곳에 전달해 취약계층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겠다”라고 밝혔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모든 이웃들이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기브 러브’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주위 이웃에 온정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