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7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빨간화덕푸드, '불파네 수제화덕 조각피자 자동판매기' 출시 임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31 11:32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 '불파네 수제화덕 조각피자 자판기' 선보여

빨간화덕, 자동판매기 전시 2

▲2023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가운데 빨간화덕푸드 ‘불파네 수제화덕 조각피자 자동판매기’가 강원공동관에 전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수제화덕 냉동피자 전문 제조업체 (주)빨간화덕푸드는 30일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23)을 통해 처음으로 ‘불파네 수제화덕 조각피자 자동판매기’를 선보였다.

커피, 건조·냉장 식품, 화장품, 마스크 무인 자판기 등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다양한 종류의 자판기가 나왔다. 반죽 도우에서부터 피자가 만들어지는 자판기도 있다.

빨간화덕, 자동판매기 전시5

▲서울푸드2023에 전시된 ‘불파네 수제화덕 조각피자 자동판매기’에 관심을 보이는 관람객에게 메뉴 선택 시범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불파네 수제화덕 조각피자 자동판매기’는 1분이면 간편하게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빨간화덕은 지난 2021년 강원도 스타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돼 맛과 기술을 인정받아 수제 화덕 냉동피자가 스타 수출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홍콩 수출 길에 올랐다. 빨간화덕은 홍콩 수출 이후 그 뒤를 이어 베트남, 태국, 미국, 캐나다, 중국 등 해외시장 뿐만 아니라 국내 대형마트에 입점하며 해마다 매출액을 경신하고 있다.

빨간화덕 피자는 특허받는 엠보싱 트레이에 피자를 데워 조리 시간 단축 및 도우가 딱딱해지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수제화덕 조각피자 자동판매기’에는 치즈·바베큐 불고기·고르곤 베리·매운 페페로니·로제·통팥·페퍼 조각 피자 등 8 종류 제품으로 구성됐다.

킨텍스에 전시된 자동판매기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다. 피자를 자판기에서 커피 뽑아 먹듯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다는 편리성을 높이 평가했다.

빨간화덕, 자동판매기 전시 3

▲최승영 이사, 박미경 대표 그리고 김현구 부장(왼쪽부터)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강원 공동기업관 부스에 전시된 ‘불파네 수제화덕 조각피자 자동판매기’ 를 홍보하고 있다.

박미경 대표는 "2021년 12월 수제화덕 냉동피자가 첫 홍콩 수출길에 오르면서부터 기획한 자동판매기 사업이 결실을 맺게 됐다. 감회가 새롭다"며 "피자 맛은 익히 인정을 받고 있기에 자동판매기 10대를 생산해 운영을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가지고 설명회를 할 예정이다. 인건비가 부담스러워 1인 창업을 하는 분들을 비롯해 무인카페 등 다양한 장소에 ‘불파네 수제화덕 조각피자 자동판매기’가 놓여지는 것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원주=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ess003@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