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5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이현주

zoo1004@ekn.kr

이현주기자 기사모음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소방훈련 및 실종아동찾기 교육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25 13:16
무주덕유산리조트 소방훈련 사진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무주소방서와 함께 합동소방훈련과 실종아동찾기 교육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부영그룹

[에너지경제신문 이현주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무주소방서와 함께 합동소방훈련과 실종아동찾기 교육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부영그룹에 따르면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가족호텔 진달래동에서 임직원과 협력업체, 무주 소방서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상 화재 상황을 연출해 △신속한 상황통보 및 인명대피 △자체소방시설을 활용한 초기진화 △부상자 응급처치 후 병원이송 △소방차 화재진화 및 교육, 훈련 △강평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이후 △코드아담(실종아동찾기) 교육을 진행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화재나 재난 상황 발생 시 신속한 출동태세를 확립하고 화재 진압능력을 향상시켜 귀중한 인명과 재산을 최대한 보호함은 물론, 비상 출동 상태를 점검하고 화재진압과 실종아동을 찾기 위한 지휘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전라북도내 최대 숙박시설을 보유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매년 화재 및 재난 대응체계를 상시 구축해 화재나 재난발생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으로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충분한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zoo1004@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