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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더코리아, 신제품 브랜디드 콘텐츠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14 14:53
브라더코리아, ‘오목교 전자상가’ 브랜디드 콘텐츠 이미지.

▲브라더코리아, ‘오목교 전자상가’ 브랜디드 콘텐츠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유튜브 채널 ‘오목교 전자상가’에서 새로운 토너 기술을 적용한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 ‘토너세이브 복합기’(DCP-B7640DW)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목교 전자상가’는 SBS디지털뉴스랩 크리에이티브 사업부문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IT 기기나 업계에 대한 유용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영상에서는 오목교 전자상가 담당 박경흠PD가 ‘토너세이브 복합기’를 일정 기간 사용 후, 제품의 설계 원리, 차별점 및 특장점, 소비자 베네핏 등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특히 ‘토너세이브 복합기’의 가장 큰 특징인 총소유비용(TCO)이 절감되는 원리를 소비자들의 언어로 쉽게 풀어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오목교 전자상가에서 총소유비용 절감으로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낮춘 이번 신제품의 특징을 예리하게 잘 뽑아내고 진솔하게 설명해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는 데 큰 도움이 됐다"며 "영상을 통해 제품 정보를 확인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향후에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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