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통 니트 브랜드 ‘니티드’(KNITTED) 팝업스토어가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오는 18일까지 개최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
[부산=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정통 니트 브랜드 ‘니티드’(KNITTED)가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2층에서 오는 1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니티드’는 오랜시간 쌓아온 니트 소재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여, 퀄리티와 트렌디한 패션을 모두 담은 완성도 높은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100% 셔틀랜드 울로 만든 쉐기 독 올라운드 가디건, 니트와 패션 유튜버 깡 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한 니트 등이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니티드 상품, 키링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10%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semin382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