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아르테미스, 팬 선택 기다린다! 프리미어 싱글 그래비티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22 16:44
아르테미스 사진 (1)

▲그룹 아르티메스가 팬들의 선택을 받는다.모드하우스

아르테미스(ARTMS)가 글로벌 ‘우리’(OURII, 팬덤명)의 특별한 선택을 기다린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는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28일 오전 11시까지 공식 어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아르테미스의 결정하는 프리미어 싱글 그래비티(Gravity)를 개최한다.

공식적인 그래비티에 앞서 22일부터 25일까지 네 곡의 하이라이트가 글로벌 ‘우리’를 찾아가며, 이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곡에 대한 투표가 사흘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1위를 한 곡은 아르테미스의 앨범 발매 전 프리미어 싱글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며, 뮤직비디오 역시 제작된다. 2위 곡은 아르테미스의 새 앨범에 수록되며 3위와 4위는 아쉽게도 공개되지 않는다.

그래비티는 팬들의 직접 참여하는 모드하우스만의 특별한 투표 시스템이다. 아르테미스는 트리플에스(tripleS)에 이어 모드하우스의 특별한 생태계에 함께하게 됐다.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멤버인 희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은 ‘Version Up’을 발매, 타이틀곡 ‘Air Force One’으로 활동했으며 유럽 투어를 시작으로 미국 투어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멕시코와 일본 투어 일정도 발표,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하슬은 첫 소극장 콘서트 ‘Music Studio 81.8Hz’로 팬들을 만났으며, 희진은 첫 미니앨범 ‘K’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gorithm’으로 솔로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