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영양군 ‘희망2024나눔캠페인’ 온정 이어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01 14:46

영양=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희망2024나눔캠페인'이 종료되는 날까지도 영양군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온정이 이어져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온정이 이어져

▲온정이 이어져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제공-여양군)

지난 29일 한상화 창조전기(주) 대표는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 원을 기부했다. 한상화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31일에는 김경호 (주)경북건설 대표는 영양군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김경호 대표는 “어렵고 힘든 시기일수록 함께 더 나누고 도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나눔에 동참했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이날 영양군 입암면 고종환씨도 영양군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고종환씨는 결혼 33주년을 맞아 배우자와 함께 의미 있는 나눔활동에 동참하고자 성금 3백 333천원을 기부했다.


고종환씨는 “소중하고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게 돼 우리 부부에게는 더욱 행복한 날이다."라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기부자분들의 따듯한 마음에 존경과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여러분의 나눔으로 함께 희망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