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교원 빨간펜, 유·초등 대상 중국어 창작동화 전집 최초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04 16:06

전집 통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중국어 학습 가능
출시 기념해 31일까지 ‘중국어 말하기 챌린지’ 실시

교원 빨간펜

▲교원 빨간펜의 '레인보우 드래곤 전집' 홍보 포스터. 사진=교원 빨간펜

교원 빨간펜이 중국어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중국어 원서 전집을 최초 출시했다.


4일 빨간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전집은 중국 현지 교육 전문가들이 일상생활과 관련된 주제로 구성한 중국어 창작동화다. '레인보우 드래곤' 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난이도는 유·초등학생이 익하기 적합한 기초 수준으로, 일상생활 속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되는 중국어 표현을 △가족 △음식 △신체 △동물 등 12가지 영역으로 나눠 학습 가능하다.


구성은 본책(60권)과 단어 상자(3개)로 중국어 외 영어와 한글 해석이 함께 제공돼 이중 언어 학습이 가능하다. 중국·미국 원어민 성우의 음성 파일과 단어카드, OX퀴즈 등 다양한 부록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빨간펜은 전집 출시를 기념해 '중국어 말하기 챌린지'를 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참가자는 '레인보우 드래곤' 전집을 독서 후 익힌 중국어로 말하는 장면을 영상으로 담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게시하면 된다.




빨간펜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3인, 1인당 4매) 배달의민족 1만원권 상품권(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