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는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신제품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팝업매장을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
22일 다이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팝업매장은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의 지능형 열 제어 등 다양한 최신 기능을 일반인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특히, 뉴럴 센서 네트워크의 스마트 기술이 적용된 '두피 보호 모드'로 모발와 기기 간 거리에 따라 가열 기능이 자동조절되는 경험을 직접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마지막 설정을 기억하는 스타일링 노즐 러닝, 일시정지 감지 등 다이슨의 스마트 기술을 통한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성수동 팝업매장에는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등 다이슨의 대표 헤어케어 제품군도 함께 소개되고, 방문객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상담 추천받을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에 맞춰 한국을 방문한 다이슨의 창업자 제임스 다이슨 수석엔지니어는 지난 18일 공개행사에 직접 참석해 제품을 설명하는 열의를 보였고, 다이슨 홍보대사(앰배서더)인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를 만나 신제품 출시를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