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4월 한 달 동안 '창립 24주년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봄 인기 가전부터 이사·혼수 가전,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인기 제품 등 상품 할인, 캐시백과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다품목 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최대 50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냉장고, 세탁기, TV 등 행사품목에서 2개 이상 구매 시 각각 엘포인트, 캐시백으로 최대 500만원을 증정한다.
단품 할인 혜택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870ℓ), '네오 QLED TV', LG전자 '오브제 김치냉장고', '워시타워 세탁기(25㎏)·건조기(20㎏)'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공기청정기와 에어컨 행사 상품 구매시 최대 1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LG전자 '360 히트 공기청정기', 쿠쿠전자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에어컨', LG전자 '오브제컬렉션 휘센타워2 에어컨' 등이다.
하이메이드 인기 상품과 신상품도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6ℓ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구 인덕션'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클리닝 서비스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진행한다. 에어컨과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15% 할인해 선보인다.
이 밖에 다음 달 28일까지 신규·휴면 고객들에게는 웰컴 쇼핑머니 1만원을 증정하며,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창립을 맞아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4월에 고객들이 많이 찾고, 미리 구매하면 좋은 품목 중심으로 평소보다 더 많은 할인 상품,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