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규빈

kevinpark@ekn.kr

박규빈기자 기사모음




티웨이항공, ‘대구 마라톤’ 공식 후원…임직원도 뛰었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08 09:38
티웨이

▲티웨이항공은 대구스타디움을 출발해 도심을 한 바퀴 도는 코스로 진행된 '2024 대구국제마라톤대회'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전날 '2024 대구국제마라톤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구스타디움을 출발해 도심을 한 바퀴 도는 코스로 진행됐으며, 티웨이항공은 대구 시민들과 3만여 명의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하늘에 비행선을 띄웠다. 사내 마라톤 동호회인 '티웨이 러닝크루' 회원을 비롯한 60여 명의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해 땀을 흘렸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7년부터 코로나 팬데믹 기간을 제외하고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공식 후원해온 바 있다. 이 외에도 대구FC 홈경기에서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고 대구 사회 복지 시설 아동을 초청해 '크루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대구 지역민과의 교류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대구 지역 사회와 끊임없이 소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국내선을 비롯해 △도쿄(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 △타이베이(타오위안) △방콕 수완나폼 △다낭 △장자제 등 여러 국내외 노선을 운항하며 대구·경북 지역민들의 여행 편의성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마라톤에 참여한 러너들을 응원하고 대구 지역민과 화합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대구·경북 지역의 주력 항공사로서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