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규빈

kevinpark@ekn.kr

박규빈기자 기사모음




르노코리아, 브랜드 전환 기념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점서 굿즈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12 14:00
르노

▲르노코리아는 최근 태풍 로고를 '로장주'로 교체했다. 사진=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는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계약 고객들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선물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고객 방문 이벤트를 전개한다.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와 함께 선보인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4월 중 아르카나와 QM6 계약 고객 2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증정한다.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파리 왕복 항공권(1명)과 딥티크 오드 퍼퓸 75ml(30명)가 제공된다.


르노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내부 전경. 사진=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도 오는 28일까지 매 주말마다 고객 방문 이벤트가 열린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팝업 스토어·디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된다.


한편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쿠페형 SUV '뉴 르노 아르카나'는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과 함께 △F1 블레이드 범퍼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 △크리스탈 리어 램프 등 새로운 디자인이 어우러져 한층 더 스포티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사고 현장에서 구조자가 차량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해 원활한 구명활동을 가능케 하는 '큐레스큐 코드'를 비롯한 다양한 안전 옵션들이 포함돼 있다.




르노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내부 전경. 사진=르노코리아 제공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