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2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애경산업, 실리콘투 손잡고 美서 AGE20’S 띄운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24 11:34

글로벌 K-화장품 유통 플랫폼 실리콘투와 업무협약
현지 고객 확보 위한 유통 채널 확대·제품 출시

애경산업 업무협약

▲지난 23일 서울 마포구 애경산업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상준 대표이사(왼쪽)와 김성운 실리콘투 대표가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이 대표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의 미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애경산업은 23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글로벌 K뷰티 유통 플랫폼 실리콘투와 미국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진출 정교화 등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북미 등에서 유통영업 및 물류 인프라를 구축한 실리콘투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 최대 온라인 채널인 아마존에서 에이지투웨니스를 선보인다.


또한, 애경산업은 오는 5월 개점하는 미국 실리콘투 1호 오프라인 채널 모이다(MOIDA) 입점도 확정했다.


실리콘투와 함께 미국에서 전개하는 제품은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 6종이다.




이 가운데 3가지 제품은 현지 소비자 피부에 맞게 개발됐다. 하반기에는 현지 전용 상품으로 개발 중인 선케어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 외 일본, 베트남 등 K뷰티 주요 수출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국가들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이번 실리콘투와의 협약으로 에이지투웨니스가미국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