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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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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조항목 대표, 서비스경영학회 민간CEO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02 08:55

협력사 동반성장, 공정거래 준수,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공로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오른쪽)

▲1일 열린 2024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 민간CEO상을 받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오른쪽)가 최정일 한국서비스경영학회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한국서비스경영학회의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Service Excellence Award)' 민간CEO 부문 상을 받았다.


NS홈쇼핑은 지난 1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2024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조 대표가 민간CEO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관하는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는 서비스 경영활동으로 괄목할만한 경영 성과를 거둬 국가 및 서비스경영의 위상을 드높인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조 대표는 협력사 상생과 소비자중심경영(CCM),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의 기술연구개발(R&D) 자금 지원, 생산성 향상을 위한 상품성 개선 지원 등 품질경영을 펼친 노력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AA등급과 동반성장지수 우수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8회 연속 획득, KSQI 콜센터 부문 우수콜센터 3년 연속 선정의 성과도 거뒀다.


이밖에 식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를 개최해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의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


조항목 대표는 “이번 수상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 삶에 도움이 되는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는 NS의 미션을 실천한 결과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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