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신경호 교육감, 어린이들에게 축하편지 보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02 02:37
어린이낢을 맞아 어린이에게 전하는 축하편지

▲신경호 교육감은 제102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축하 편지를 전했다.

강원=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신경호 교육감은 제102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아이들을 언제나 봄처럼 푸며 누구나 꽃처럼 피우겠습니다“를 주제로 어린이들에게 축하 편지를 발표했다.


신 교육감은 “봄날 학교에서 만난 장난기 가득하고 수줍어하는 아이들의 얼굴과 환한 웃음을 보며 '신이 인간에 대하여 절망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이 땅에 어린이를 보냈다'는 어느 시인의 말처럼 어린이야말로 희망이자 꽃이며 봄과 같은 존재임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이어 작은 새싹이 겨우내 얼었던 땅을 뚫고 나오듯 어린이 한 사람 한 사람 속에 심어진 '씨앗'의 힘을 믿으라 격려했다.


신 교육감은 어린이를 위한 나라만이 어른도 내일을 꿈꿀 수 있다는 믿음으로, 우리 아이들을 언제나 봄처럼 품고 누구나 꽃처럼 피우겠다는 다짐을 어린이들에게 전했다.


신경호 교육감은 “어린이들이야말로 우리 사회에 희망을 주는 소중한 존재이며, 모든 어린이가 각자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것이 어른들의 역할"이라며 “강원교육 가족 모두가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고 지원하는 마음으로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