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서울미디어그룹, 어버이날 맞아 ‘孝순댓국’ 행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08 21:04
부강욱 효 순댓국 행사

▲서울미디어그룹 내 외식사업 브랜드 부강옥이 지난 7일 진행한 '고성군 孝순댓국' 행사에서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서울미디어그룹

고성=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고성군 속초고성직영점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지난 7일 孝순댓국 행사가 열렸다.


서울미디어그룹 내 외식사업 브랜드인 '부강옥'은 지역 내 어른신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사하기 위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순댓국 무료 나움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함명준 고성군수, 김진 고성군의회의원, 허욱 강원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 장상훈 고성소방서장을 비롯해 관내 주요 인사들 및 3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김도윤 (주)동방에프앤비 부강옥 사장은 “지난 2021년 백년가게로 선정된 부강옥은 할머니 때부터 3대를 이어온 56년 전통의 순댓국 집"이라며 “부강옥은 순댓국 제조방법과 제조기술에 대한 특허 출원을 하는 등 한식의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고성군 효 순댓군 행사

▲함명준 고성군수가 '고성군 孝순댓국 ' 행사에서 지역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서울미디어그룹

함명준 군수는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들을 모실 수 있도록 푸짐하게 음식을 준비해 주준신 방재홍 서울미디어그룹에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성 군민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계기가 될 수 있어서 좋았다. 앞으로 부강옥이 고성에서 2호점, 3호점 번창해 나가길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방재홍 서울미디어그룹 회장은 “대한민국 최북단 고성에 살고 계시는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이런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이런 행사를 종종 만들어 지역사회와 함께 커가는 부강옥 속초고성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유세아 (주)동방에프앤비 부강옥 대표는 “정직한 외식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성군 효 순댓국행사

▲고성군 孝순댓국 행사가 지난 7일 부강옥 속초고성지점에서 열렸다. 사진=서울미디어그룹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