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가 해외 간호사 취업을 희망하는 학습자를 지원하는 '간호 패키지' 온라인 강좌를 선보였다.
18일 edm아이엘츠에 따르면 요즘 새로운 경력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해외 간호사 취업을 준비하는 현직 간호사와 예비 간호사들이 증가하고 있다. 간호 유학 및 이민 대상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에서는 국제 공인시험인 아이엘츠를 요구하고 있다. 영어권 국가에서 해외 간호사 취업 준비에는 적합한 영어 공부가 필수다.
이에 edm아이엘츠는 정확한 자료를 찾고 학습할 시간이 부족한 취업 희망자를 위해 체계적인 '간호 패키지' 온라인 강좌를 선보인다소 설명했다.
'간호 패키지' 대상 강좌인 '입문 간호 패키지'와 '실전 간호 패키지'는 수강기간 180일 동안 강좌와 첨삭을 매주 받을 수 있다. 주 1회 쓰기(Writing) 또는 말하기(Speaking) 첨삭을 선택할 수 있다. 강좌별 교재 9권 또는 11권을 무료로 제공해 별도 교재 구매가 필요 없다. 아이엘츠 점수 7.0 미만의 성적표를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해 준다.
아울러 33만원 상당의 영국문화원 IELTS 시험 응시권도 제공해 학습자가 원하는 시기에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 컴퓨터로 치르는 아이엘츠 시험인 CDT(Computer-delivered IELTS Practice Test) 모의고사 풀패키지를 2회 제공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이외에 다양하고 체계적인 인강과 시험 대비 특강 100개도 준비됐다.
edm아이엘츠 관계자는 “학원 갈 시간이 부족한 현직 간호사나 학업과 유학 준비를 동시에 진행하는 예비 간호사를 위해 해외 취업 필수 준비 과정에 도움을 주는 '간호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아이엘츠 시험을 인강과 교재를 통해 학습하면서 동시에 스피킹 연습을 통해 의사소통 또는 인터뷰를 대비할 수 있으니, 해외 간호사 취업 꿈을 키워가는 학습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