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가 아보카도유로 구운 뇌새'김'을 새롭게 선보였다.
18일 위버스마인드에 따르면 뇌새'김'은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 공략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지난 만우절에 자사의 스마트 학습 브랜드 '뇌새김'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던 김 콘텐츠가 젊은 소비자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를 활용해 실제 먹는 김을 출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뇌새'김'은 '서울대 출신 7인이 갓 구운 하루 7장'이라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 위버스마인드는 이번 뇌새'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뇌새김 콘텐츠를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김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뇌새'김'은 증정용 사은품으로, 한 세트당 낱개 16묶음으로 구성됐다.
이한웅 뇌새김 디지털마케팅 총괄은 “앞으로도 즐거운 학습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학습자의 입장에서 새롭고 재미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