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제29회 바다의 날 기념식,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생 참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13 16:29
바다의 날 기념식에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 박수빈, 정혜수, 박하윤, 이효빈 어린이가 공연에 참석했다. (사진=키아나엔터)

▲바다의 날 기념식에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 박수빈, 정혜수, 박하윤, 이효빈 어린이가 공연에 참석했다. (사진=키아나엔터)

화성시 전곡항에서 최근 개최한 '바다의 날' 기념식에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생들이 참여했다.


올해로 29번째를 맞은 '바다의 날'은 세계 해양강국으로 부상하기 위해 1996년에 제정된 국가기념일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 해양시대! 희망의 항해!'라는 주제로 해양청소년연맹에서 주최한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생 학생들이 공연을 펼쳤다.


바다의 날 기념식에서 공연을 펼친 박수빈, 정혜수 어린이 (사진=키아나엔터)

▲바다의 날 기념식에서 공연을 펼친 박수빈, 정혜수 어린이 (사진=키아나엔터)

한국해양소년단연맹에서 주최한 상징 퍼포먼스식에서는 '신 해양시대! 희망의 항해!라는 주제로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생 박수빈(13세,여), 정혜수(13세,여), 박하윤(12세,여), 이효빈(12세,여) 학생들이 참여해 주목 받았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의미 있는 '바다의 날' 행사에 참여해 뜻깊고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공 문화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