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화성시의회는 지난 16일 오산동 화성시실내배드민턴장에서 열린 '제5회 화성시의장기 배드민턴 대회'에 참석해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오문섭 부의장, 이은진 기획행정위원장, 이해남 교육복지위원장, 위영란, 김상균, 배정수, 송선영, 이용운 의원이 참석하고 화성시 배드민턴협회장, 화성시 문화교육국장, 화성시 체육진흥과장, 대회 참가자 등 약 1200여 명이 함께했다.
김경의 시의회 의장은 개회사에서 “작년에 개관한 이곳 화성시실내배드민턴장에서 전국배드민턴대회와 오늘 대회를 치루게 되어 기쁘다. 벌써 5년을 맞이한 화성시의장기 배드민턴 대회는 명실공히 실력 있는 선수를 배출하는 대회로 자리 잡았다"면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체육 유공자 표창, 김경희 의장의 대회사, 화성시장의 축사, 배드민턴 협회장의 개회 선언,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제5회 화성시의장기 배드민턴 대회는 화성시체육회에서 주최, 화성시 배드민턴협회에서 주관하였으며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치뤄졌다.
한편 화성시배드민턴협회는 56개 동호회로 구성됐으며 총 3100여명의 회원으로 운영되고 있다.